오늘 날씨가 추워서 밖에 나서기도 싫어져서 노래교실에도 안 갔습니다.병아리처럼 추위 잘 탑니다.ㅎㅎ 작성자 오또기 작성시간 18.12.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