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방가방가와요조금은 풀린 날씨지만,그래도 겨울은 겨울인것 같습니다추운 겨울날씨,건강 챙겨 감기조심하시고,행복한 화요일되세요 러브♡^-^아싸愛 작성자 연변사랑 작성시간 18.12.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