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방가방가와요2018년이 저물어가고 있습니다. 한해동안 아팠고 슬펐고 힘들었던 마음들훌훌 떠나보내시고, 새해2019년은 어둠을 걷는 희망의 빛이 찬란하게 빛나길 소망해봅니다.돼지띠해인 2019년은 모든 일들이 밝고 긍정적이고 행복 가득하기를 믿어봅니다 새해에는 소망하는 일 모두 이루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꺄오愛^-^乃러브 작성자 연변사랑 작성시간 18.12.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