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인데 겨울답지 않게 눈이 넘 적게 내리네요. 길가는 흙이 드러났고 산에도 하양이불 덥지 못해서 추워하는것 같습니다. 겨울이면 눈이 내려야 겨울다운데요 작성자 오또기 작성시간 19.01.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