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빵긋날씨가 춥습니다. 눈이 왔어요,춥고, 힘들수록 따뜻한 말과 작은 배려가 큰 힘이 된다고 합니다.서로서로 온기도 나누고,미소도 나누면서 하루하루 따뜻하게보내시면 좋겠습니다추운날씨..힘내세요꺄오愛러브 작성자 연변사랑 작성시간 19.01.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