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빵긋
    날씨가 춥습니다.
    눈이 왔어요,
    춥고, 힘들수록 따뜻한 말과
    작은 배려가 큰 힘이 된다고 합니다.
    서로서로 온기도 나누고,
    미소도 나누면서 하루하루 따뜻하게
    보내시면 좋겠습니다
    추운날씨..힘내세요꺄오愛러브
    작성자 연변사랑 작성시간 19.01.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