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빵긋빵긋행복♡이란.아침에 "잘잤다" 하고 눈을 뜨는 사람은 행복의 출발선에서 시작하고 웃는 얼굴에는 축복이 따르고 화내는 얼굴에는 불운이 따릅니다 . ☆~☆ 오늘은..더 많이 웃고^-^더 행복하세요愛^-^러브 작성자 연변사랑 작성시간 19.01.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