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방가와요겨울의 끝으로 향하는 2월입니다.설날앞 비가 내리고 있어요 기다리면 "봄"이 온다는 약속이 있으니 즐겁게 이겨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따뜻한 기다림과 설레임으로 건강하게 즐겁게 보람있게 보내시길 바랍니다.감기조심 하시고 행복하세요^-^아싸愛 작성자 연변사랑 작성시간 19.02.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