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절기의 시작인 입춘입니다. ^_^
    ☆━━━━━┓
    ┃입춘♧대길┃
    ├─────┤
    ┃건양♡다경┃
    ┗━━━━━☆

    24절기의 시작은 "입춘"!! 왠지 방가운 마음입니다.
    이제 마지막 추위도 지나고 봄이 많이 기다려집니다.
    남은 겨울도 건강하고,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매일매일 행복 하세요~♡愛러브
    작성자 연변사랑 작성시간 19.02.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