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방가와요
    어제는 지나갔기 때문에 좋고
    내일은 올것이기 때문에 좋고
    오늘은 무엇이든 할 수 있기 때문에 좋다.
    나는 어제를 아쉬워 하거나
    내일을 염려하기 보다는
    주어진 오늘을 사랑하고 기뻐한다.

    좋은 주말 행복과 사랑이 가득하소서.
    모든 일엔 아쉬움이 남기마련 입니다
    후회와 걱정으로 하루를 사는거 보다
    현재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하루를
    보내신다면 좋은 날이 곧 올것입니다
    힘내세요파이팅愛^-^러브
    작성자 연변사랑 작성시간 19.02.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