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방가와요
어제는 지나갔기 때문에 좋고
내일은 올것이기 때문에 좋고
오늘은 무엇이든 할 수 있기 때문에 좋다.
나는 어제를 아쉬워 하거나
내일을 염려하기 보다는
주어진 오늘을 사랑하고 기뻐한다.
☆
좋은 주말 행복과 사랑이 가득하소서.
모든 일엔 아쉬움이 남기마련 입니다
후회와 걱정으로 하루를 사는거 보다
현재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하루를
보내신다면 좋은 날이 곧 올것입니다
힘내세요파이팅愛^-^러브 작성자 연변사랑 작성시간 19.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