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빵긋2월도 끝자락 이네요겨울도 끝자락이고봄이 오는 골목길포근한 날씨가 나들이 하기 좋은데미세먼지가 발목을 잡네요모두 함께 살아가는 세상에서작은 예의는 지켜야지요배려하는 하루 아름다운 하루즐거운 하루 되세요러브♡愛 작성자 연변사랑 작성시간 19.02.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