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빵긋
    2월도 끝자락 이네요
    겨울도 끝자락이고
    봄이 오는 골목길
    포근한 날씨가 나들이 하기 좋은데
    미세먼지가 발목을 잡네요
    모두 함께 살아가는 세상에서
    작은 예의는 지켜야지요
    배려하는 하루 아름다운 하루즐거운 하루 되세요러브♡愛
    작성자 연변사랑 작성시간 19.02.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