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방이 터지지 않아 한참~ 고생했는데 야도 먼지먹어서 숨통 막힌것 아닌가프네요. 카페 두번째 출근 출석 하기 힘듭니다. 꺄~~ 세상살다 별일 다 보는군요~ 건강 망가~뜨리고 로그인~ 도 망가~ 뜨리고 돌아 삐네유~ 꺄~~~ 작성자 김숭이 작성시간 19.03.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