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랜만에 인사 올립니다.사는게 뭔지 이렇게 출근 인사 올리는 것도 쉽지않은 인생을 살고있으니 한숨만 납니다만
    어떻하겠습니까? 숙명 아니겠습니까? 그냥 죽지못하고 사는 인생으로 몰입 되었기에~~~모든 코스모스님!들 반갑구요~ 항상
    즐겁고 행복한 나날들 되옵시길 축원~ 드립니다.혹시 시간이 된다면 야외 나들이라도 만들어 주시면 참석~ 노력 하겠습니다.굽신~~
    작성자 김숭이 작성시간 19.03.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