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방가와요
올망졸망 피어나는
나무의새싹과 꽃들은
봄향기를 안겨다주며
즐거움으로 하루를 시작할거같지만
요즘같이 미세먼지가 극성인날에는
목이 따끔따끔하니 컨디션이 별로일거같습니다
이럴때는........
소금물로 가글을 많이 하시고
찬물보다는 미지근한 물을 자주 마시도록하시구여
스카프나 손수건으로 목을 따뜻하게 보호해보셔요
면역력 떨어지는 봄철 몸관리 잘하셔서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람니다♡愛^-^러브 작성자 연변사랑 작성시간 19.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