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를 마치고 곧바로 커피를 마시는 것은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가 흡수되는 것을 막는다. 이로 인해 불안감이 자주 들고 주의력이 줄어들게 되며, 심한 경우 역류성 식도염이나 심혈관 질환까지 발생할 수 있다. 그 원인은 바로 커피에 포함된 카페인과 탄닌, 높은 당분이다. 식후 커피가 우리 몸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자.
특히 당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으므로 과도하게 섭취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한다. |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그대가 머문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