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망중한

작성자피래미|작성시간26.06.06|조회수147 목록 댓글 11

좋네요~♡

(수정)
짠한..손맛 보고~

점심~

이제.. 다시 손맛(?)보러.. 입니다..ㅎ
좋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팬톰 | 작성시간 26.06.08 ㅎㅎㅎ "꾼"이라 하면?
    "외대 일침" 이어야 하고!
    바늘은 일자로 펴저 있어야 합니다~!
    고로 피래미님은 "사이비 꾼!" ㅋㅋㅋ
    손맛은 좋으셨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피래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ㅎㅎ 넵~ 저는 그냥 민물.바다물
    물을 좋아라하는 조사입니데이~ 👍
  • 답댓글 작성자팬톰 | 작성시간 26.06.08 피래미 그물만 좋아 하시는게 아니라~!
    "마시는 물도" 엄청 좋아 하시는듯~! ㅎㅎㅎ
  • 작성자참치김밥 | 작성시간 26.06.08 저렇게 드시고 그늘에서 낮잠 한판 때리면~~ 캬~~
  • 답댓글 작성자피래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오~~~호
    정취를 아는 김밥님~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