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네요~♡
(수정)
짠한..손맛 보고~
점심~
이제.. 다시 손맛(?)보러.. 입니다..ㅎ
좋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팬톰 작성시간 26.06.08 ㅎㅎㅎ "꾼"이라 하면?
"외대 일침" 이어야 하고!
바늘은 일자로 펴저 있어야 합니다~!
고로 피래미님은 "사이비 꾼!" ㅋㅋㅋ
손맛은 좋으셨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피래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ㅎㅎ 넵~ 저는 그냥 민물.바다물
물을 좋아라하는 조사입니데이~ 👍 -
답댓글 작성자팬톰 작성시간 26.06.08 피래미 그물만 좋아 하시는게 아니라~!
"마시는 물도" 엄청 좋아 하시는듯~! ㅎㅎㅎ -
작성자참치김밥 작성시간 26.06.08 저렇게 드시고 그늘에서 낮잠 한판 때리면~~ 캬~~
-
답댓글 작성자피래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오~~~호
정취를 아는 김밥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