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포항 모임 시작합니다

작성자무인시대|작성시간26.06.20|조회수180 목록 댓글 7

밀님

수족관 구경하시는 분들

이런 것도 준답니다.

이게 막 나오고요.

헉...이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인시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거 맛으로 먹는거 아입니다. 情으로 먹는.....우하하요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끼라라 | 작성시간 26.06.20 정으로 먹는 독도새우 맛이 더 궁금해지네요.
    우하하~ 도요.ㅎㅎ
  • 작성자금오도2 | 작성시간 26.06.21 저의 미래를 보는 것 같아 흐믓합니다.
  • 작성자시나브로 | 작성시간 26.06.21 다음 포항 여행시 독또 새우 맛보러 케이 수산에 방문해 보겠습니다.
  • 작성자팬톰 | 작성시간 26.06.22 멋집니다!
    그리고 상차림이 "트럼프가 받았던 상?"
    국빈 대우를 받으신거?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