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먹을거리 게시판

더운날은 밀면

작성자승연짱|작성시간26.06.05|조회수786 목록 댓글 5

올해 첫 밀면 개시하네요.

동네에서 그래도 젤 괜찮게 하는곳입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고 학생은 천원 할인 해줍니다.

감자만두라고 하든데 기성품 같구요.
 
그래도 맛은 괜찮네요

비빔밀면

물밀면은 양념장 팍팍 넣어서 시원하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참치김밥 | 작성시간 26.06.05 아따.. 비빔밀면 침 넘어가네요..
    가격도 참 좋습니다~~ 승연짱님 동네엔 맛집이 많은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승연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비빔장은 여기가 제 입맛에 젤 맞네요
  • 작성자희수 | 작성시간 26.06.05 밀면도 계절면 인가요?
    한번도 먹어 본적이 없었서요
  • 답댓글 작성자승연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네. 겨울은 안팔고 봄부터 가을까지요
  • 작성자팬톰 | 작성시간 26.06.08 작년 여름~!
    부산 기장 출장길에 인생처음 밀면 맛을~!
    나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런데 제 생각이 밀면도 "막국수" 처럼 맛들이 비슷 비슷
    하겠다는 느낌이?
    오리지랄 밀면을 먹어보고 싶습니다!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