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첫 밀면 개시하네요.
동네에서 그래도 젤 괜찮게 하는곳입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고 학생은 천원 할인 해줍니다.
감자만두라고 하든데 기성품 같구요.
그래도 맛은 괜찮네요
비빔밀면
물밀면은 양념장 팍팍 넣어서 시원하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참치김밥 작성시간 26.06.05 아따.. 비빔밀면 침 넘어가네요..
가격도 참 좋습니다~~ 승연짱님 동네엔 맛집이 많은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승연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비빔장은 여기가 제 입맛에 젤 맞네요
-
작성자희수 작성시간 26.06.05 밀면도 계절면 인가요?
한번도 먹어 본적이 없었서요 -
답댓글 작성자승연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네. 겨울은 안팔고 봄부터 가을까지요
-
작성자팬톰 작성시간 26.06.08 작년 여름~!
부산 기장 출장길에 인생처음 밀면 맛을~!
나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런데 제 생각이 밀면도 "막국수" 처럼 맛들이 비슷 비슷
하겠다는 느낌이?
오리지랄 밀면을 먹어보고 싶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