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양덕동
어제는
K-수산에 왔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니 이런모습
테이블에는 3명이고요
한동이
도대성
용가자미 도매업자 사장 동기
서 있는 사람은
K-수산 사장인 기섭이
그리고 가게운영을 잠시 도와주고 있는 기섭이 지인
제가 살아가면서
곤란한것중에 하나가
기섭이 지인은 저를 아는데 저는 지인을 모른다는거
메인은 생삽겹살
방향의 조명에 따라
사진은 다른모습
앉은 자리에서 입구쪽 이고요
입구쪽으로 가면
어제
3단 수족관을 설치
이젠 옆칸으로 가면
이런 모습
다양한 바다생물들이 있는데
조만간에
개업을 하고요
가격은
거의가 다 시세로 보면 되겠으며
일반적인 가격보다는 조금 저렵할겁니다
다시 되나우시 후
쌈 재료는
한동이네 수족관 마당의 임시 텃밭에서 수확한거
전복도 투하
제 입에
전복은 맛 없는 패류 인데요
굳이 서열을 따지자면
전복의 회나 삶은거는 그나마 괜찮고요
구우는게 제일 비선호
그런데
구운것을 다들 더 좋다고는 합니다...으흠~!
전복은
굽거나 삶았을때
사진처럼
테두리가 안쪽으로 오목한 형태일때가 활력있게 살아 있었던거고요
전체가 평평하면 활력이 떨어졌거나 죽어 있었던거
먹으면서
고둥 비빔회
나팔고동 이라고 한걸봐서는
명주매물고둥(혹은 조각매물고둥) 일거고요
제 입엔
전복 보다는 고둥류가 더 좋으며
고둥류는 개체가 크면 가격이 엄청 높습니다
마무리 후
서식처 주변 도착
파업 기간에도
사진만 거의 안찍었을뿐 술은 적당량 마셨었고요
K-수산은 어제 이외에 한번 더 갔었는데 나중에 포스팅 예정
타결은
마무리 수준으로 싸인만 하면 될듯...해 보입니다
끝...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참치김밥 작성시간 26.06.11 출근길에 실장님 글 보니 이제 제대로된 아침 같네요.
건강 잘 챙겨주세요 실장님~~ -
작성자윤태진 작성시간 26.06.11 오잉 ~~~~~~~!!!!!!
살아 계셨넹 ~~~~~~~~
타협이 잘 안되서 계속 파업 중 인줄 알았는데요 ~~ -
작성자팬톰 작성시간 26.06.11 어딘가 고장이 나셨던걸로 주워 들었었는데!
일따는 반갑습니다!
"딲고, 조이고, 기름치자~!" 잘 아시져?
기름?은 자주 치시는걸로 알고있는데!
닦고 조이시는게~!
건강 관리 잘 하십셔~! -
작성자시나브로 작성시간 26.06.11 다행히 합의가 잘되어 파업이 대충 수습되었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