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먹을거리 게시판

신진시장

작성자피래미|작성시간26.06.12|조회수162 목록 댓글 6

곱창(돼지)골목..나름 유명한곳.
광장시장에 명성에 약간밀려서.~

이궁 글쓰는사이 1골 먹었네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피래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 넵! 화이팅~
  • 작성자윤태진 | 작성시간 26.06.12 동대문 곱창은 할머니 곱창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피래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넵~~~ 👍

    2:1 승 👍
  • 작성자폴 현 | 작성시간 26.06.13 곱창 그냥 연탄 구이로 먹어보니 옷에 냄새 넘 심하게 베어 들어서 바로 세탁 맡긴적 있었어요..저렇게 하면 크게 옷에 벨일은 없을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피래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아~넵
    오래된 집들이다보니 여러 노하우가생긴듯합니다
    밖에 연탄에 구워서..사각 철판으로 이동. 양념 야채를 넣고
    볶아서 완성..실내 자리로 옮겨
    약한불로 따뜻하게 먹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