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먹을거리 게시판

그제의 술안주...대게 외

작성자횟집실장|작성시간26.06.14|조회수186 목록 댓글 4

 

 

 

 

 

포항시 양덕동

 

그제는

K-수산에 왔습니다 

 

간판을 달았고요 

 

 

먹는곳 상호는

도대성의 의견에 따라

오마카세를 인용한 행복카세 

 

 

가격표도 왔고요 

대부분이 시세 라서 

그날그날 가격을 썼다 지웠다 할 예정  

 

참고로

이번주 토요일날 

밀하우스가 오는데 여기에 올 확률이 가장 높습니다

 

 

용수랑 왔고요 

 

 

삶은 고둥과 

 

 

용가자미 조림 

 

용수의 입맛이  엄청 까다로운데요 

이 정도면 됐다 합니다 

 

저는 

다진 마늘 넣고 땡초도 넣으면 더 좋을듯 

 

 

 

옆칸으로 왔고요 

 

 

러시아산 마가단급 대게 

 

4마리 올리니 5.5kg

마리당 약 1.4kg 

 

 

일명 독도새우 이고요 

 

주문이  들어왔는데 

구입처가 거의 아도 칩니다  

 

 

가시배새우는

이만큼 있는거 모두 다 

 

 

물렁가시붉은새우는 2가구 가득 

 

 

그중에

도화새우가 3-4마리 있었네요 

 

 

찐 대게는 이렇게 포장해서 배달도 합니다 

택배시는 얼음팩 채웁니다 

 

1마리 갈취 했었고요 

 

 

 

 

 

 

 

집에서 

 

수입대게는 박달형태라서 

대게 다리살이 쏘옥 빠지지 않고요 

주로 가위를 사용하여 옆으로 절단후

대게포크를 사용하여 긁어 먹어야 합니다 

 

 

다른 다리와는 달리

집게다리는 본래  쏘옥 빠지고요 

 

 

먹으면서 

비벼 먹을 육(살)을 골라 냈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찰밥과 

 

 

본점의 김장김치

 

 

보통은 비벼서 먹는데

저는 따로따로 먹는게 더 좋더라고요 

 

 

 

 

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산 | 작성시간 26.06.14 실장님은 철인 입니다. 그렇게 드시고도 건강 하시니까요 언젠가 뵐수 있겠지요 ^^😀
  • 답댓글 작성자횟집실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이젠 맛이 갔어요 ㅎ~
    실상 그런 시기가 도래하기도 했고요
  • 답댓글 작성자윤태진 | 작성시간 26.06.15 횟집실장 그친구가 외 그리 쉽게 협상을 해주었는지 도통 이해가 안되는 1인 입니다.
    이번에 완전히 보낼수 있었는데 아쉽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팬톰 | 작성시간 26.06.16 맛의 끝판을 너무 일찍 보게되면?
    나중엔 과연 뭘 드셔야 할지?
    심히 걱정 됩니다!
    라면만 먹을래나?.........부러운 1인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