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접대가 늦게 끝나 조금 피곤했지만
토요일 열심히 일을 했고요
이날 점심은 들기름 막국수로 주문
들기름과 기본 재료들이 비싼데요
여기는 대체재를 찾는대신 진짜 재료로 맛을 내는 곳입니다
이집 들기름 막국수를 찾는 손님군은
남녀노소 모두입니다
아재들도 많이 주문합니다
이집 기본 반찬은 백김치 딱 하나고요
단무지는 온소바 같은 뜨거운 국물 요리에만 제공됩니다
집에와서 김치찌개를 끓였고요
아이들이 점심으로 먹은 피자도 조금해서 저녁으로 먹습니다
다음날
이번주는 일요일도 출근했습니다
남사장님이 친구아들 결혼식 가심
계란은 늘 한알이고요
어제는 고기가 남았는지 여러장 넣어 주셨습니다
저 양념이 킥이고요
별의별게 다 들어가더군요
일요일도 일해줘서 고맙다고 만원 더 주심
얼른가서 입금해야지~
끝...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나브로 작성시간 26.06.15 참치님은 삼둥이 덕분에 부지런 하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참치김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열심히 살아야 합니다ㅎㅎ
-
작성자횟집실장 작성시간 26.06.16
본점
주방과 홀 이모들의 평일 일당이네
주말은 1-2만원 추가 -
답댓글 작성자참치김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일당 쎄네요
하긴 포항 최고 맛집이니~ -
작성자팬톰 작성시간 26.06.16 얼마전 옆지기가 저녘 메뉴로 국수를 내놓았습니다!
비줠은 영 아니올씨다 였는데
말도 못하고 ......한젓가락 먹었더니?
생긴거와는 딴판으로 맛있었습니다! 뭔가 비밀이 있는것 같기도 한데!
지난주말 다시한번 나오더군요!
두려워서 칭찬은 못했습니다~!
잘못하면? 올여름 내내 먹게 될까봐~!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