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지인약속 한잔하러 왔습니다.
땍깔(?)도 ㅎㅎ
프렌차이즈 하는곳인진 모르겠지만
종업원 멘트.써비스.친절도 좋았습니다.
가격이 있어서 인지..고기 품질도.. 👍
이궁..마무리 술병 못찍었네요.
카스..처럼.
2:3...후식 냉면 1.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피래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ㅎㅎ 맛있게 먹는 낮술은~~
많이 먹기보다는 식사와 곁들여서. 저는 막걸리 1통 좋습니다~ 👍 -
작성자금오도2 작성시간 26.06.16 고기때깔이 그그냥 기가 막히게 좋습니다.
1++ 한우는 최고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피래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넵~ 입에서 살살 녹는맛이~ 👍
근데 넘 비싸여~ ㅎㅎ
한쿡오시면..벙개 치세용~♡ -
작성자윤태진 작성시간 26.06.16 이제는 돈도 없고 ~~~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피래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헐~~ 지주 형님께서 그러시면.
8000도 넘었는데요~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