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먹을거리 게시판

갈비도락

작성자피래미|작성시간26.06.15|조회수336 목록 댓글 10

점심..지인약속 한잔하러 왔습니다.
땍깔(?)도 ㅎㅎ
프렌차이즈 하는곳인진 모르겠지만
종업원 멘트.써비스.친절도 좋았습니다.
가격이 있어서 인지..고기 품질도.. 👍

이궁..마무리 술병 못찍었네요.
카스..처럼.
2:3...후식 냉면 1.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피래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ㅎㅎ 맛있게 먹는 낮술은~~
    많이 먹기보다는 식사와 곁들여서. 저는 막걸리 1통 좋습니다~ 👍
  • 작성자금오도2 | 작성시간 26.06.16 고기때깔이 그그냥 기가 막히게 좋습니다.
    1++ 한우는 최고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피래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넵~ 입에서 살살 녹는맛이~ 👍
    근데 넘 비싸여~ ㅎㅎ
    한쿡오시면..벙개 치세용~♡
  • 작성자윤태진 | 작성시간 26.06.16 이제는 돈도 없고 ~~~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피래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헐~~ 지주 형님께서 그러시면.
    8000도 넘었는데요~
    화이팅!!!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