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먹을거리 게시판

루왁커피

작성자milhouse|작성시간26.06.17|조회수134 목록 댓글 10

일명 고양이똥커피

https://www.google.com/search?ie=UTF-8&client=ms-android-samsung-rvo1&source=android-browser&q=%EB%A3%A8%EC%99%81%EC%BB%A4%ED%94%BC



인도네시아에 사는 친구에게 받았습니다.






뭔가 비싸고 좋아보입니다.



커피 기계도 없고

낯선 건 잘 안 먹어서

누구 줄 까 하다가

호기심이 그냥 제가 먹기로~


개봉한 모습.

처음에 맥심처럼 녹여먹는 줄 알고

물에 타서 먹었더니 녹지 않네요.

먹는 것도 공부해야하는~

다이소에서 커피 망을 사왔습니다.





맛은?

부드럽다고 하는데

맞는 것 같고,

뭔가 독특한 향이 약하게 나는데,

호불호가 갈릴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게 고양이똥이라는 생각을 하면

향이 좋지 않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가격 등 외적 요인을 배제하고

순수 맛으로 평가해보면,

커피는 2, 2, 2로 배운 제게는

믹스가 1등,

네스프레소가 2등

루왁을 3등으로 정할 것 같습니다.

나머지는 남겨뒀다

집에 찾아온 손님 중

루왁커피 궁금하다는 사람들

한 잔씩 타줘야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milhous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커피 준비할 때
    마실 때
    포스팅할 때
    계속 든 생각이
    문제는 제품이 아니라
    사용자인 것 같다는
    생각이 계속 들었습니다.
  • 작성자팬톰 | 작성시간 26.06.18 충분히 "드립" 장비를 투자하실만한!
    저도 한번 맛본적 있습니다!
    그런데 제 입맛도 고급지지 않아서 별로?
    저는 그냥 G7정도면?
  • 답댓글 작성자milhous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G7을 찾아보니
    베트남 커피네요.
    마침 거기에도 친구가 있어서
    한국 올 일 있으면
    갖고 오라고 부탁해야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팬톰 | 작성시간 26.06.19 milhouse 굳이 가지고 오라고 하실꺼 까지야~!
    편의점에 널렸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milhous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팬톰 아~ 그렇군요.
    조만간 먹어봐야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