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명 고양이똥커피
https://www.google.com/search?ie=UTF-8&client=ms-android-samsung-rvo1&source=android-browser&q=%EB%A3%A8%EC%99%81%EC%BB%A4%ED%94%BC
인도네시아에 사는 친구에게 받았습니다.
뭔가 비싸고 좋아보입니다.
커피 기계도 없고
낯선 건 잘 안 먹어서
누구 줄 까 하다가
호기심이 그냥 제가 먹기로~
개봉한 모습.
처음에 맥심처럼 녹여먹는 줄 알고
물에 타서 먹었더니 녹지 않네요.
먹는 것도 공부해야하는~
다이소에서 커피 망을 사왔습니다.
맛은?
부드럽다고 하는데
맞는 것 같고,
뭔가 독특한 향이 약하게 나는데,
호불호가 갈릴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게 고양이똥이라는 생각을 하면
향이 좋지 않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가격 등 외적 요인을 배제하고
순수 맛으로 평가해보면,
커피는 2, 2, 2로 배운 제게는
믹스가 1등,
네스프레소가 2등
루왁을 3등으로 정할 것 같습니다.
나머지는 남겨뒀다
집에 찾아온 손님 중
루왁커피 궁금하다는 사람들
한 잔씩 타줘야겠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milhous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커피 준비할 때
마실 때
포스팅할 때
계속 든 생각이
문제는 제품이 아니라
사용자인 것 같다는
생각이 계속 들었습니다. -
작성자팬톰 작성시간 26.06.18 충분히 "드립" 장비를 투자하실만한!
저도 한번 맛본적 있습니다!
그런데 제 입맛도 고급지지 않아서 별로?
저는 그냥 G7정도면? -
답댓글 작성자milhous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G7을 찾아보니
베트남 커피네요.
마침 거기에도 친구가 있어서
한국 올 일 있으면
갖고 오라고 부탁해야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팬톰 작성시간 26.06.19 milhouse 굳이 가지고 오라고 하실꺼 까지야~!
편의점에 널렸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milhous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팬톰 아~ 그렇군요.
조만간 먹어봐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