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먹을거리 게시판

(2-1) 밀하우스와 함께...마가단 대게와 독도새우외

작성자횟집실장|작성시간26.06.21|조회수205 목록 댓글 7

 

 

 

 

 

본점에서 

 

어제는

경기 용인에서 밀하우스가 

오전 9시쯤 포항에 왔습니다 

점심때쯤 도착 예정 이었는데

 

밀하우스도 이젠 연로해서 인지 

잠이 안와 일찍 출발 

 

밀하우스가 맛또시에서 막내급 레벨인데

어느덧 연로해져서  맛또시도 쉰나게 노후화 되가는중 

 

아무튼 밥 묵고 

오후 3시몇분쯤에  

 

 

 

 

포항시 양덕동

K-수산의 행복카세에 왔습니다  

 

 

K-수산의 수조통을 보면 

 

 

일명 독도새우가 들어 왔고요 

 

 

물렁가시붉은새우 

 

 

가시배새우 

 

 

좌측 러시아산 마가단급 대게

우측 국내산 붉은대게(홍게)도 들어 왔습니다  

 

국내산 대게는 금어기 이고요 

붉은대게는 지역에 따라 좀 다르지만 보통 7-8월달에 40-50일간 금어기 

 

 

붉은대게는 2마리에 약 1.4kg 

 

 

마가단급 대게는 3마리에 약 3.8kg 

 

 

이제는

행복카세로 넘어와서 시세 가격표 

 

 

자리하고  

 

전남 완도산 양식 북방전복 약 13-14미

10마리가 쪄셔 나올 무렵에 속속 도착 

 

 

횟집실장

밀하우스

무인시대와 그의 매니저

양파다

도로시

총 6명 

 

도로시는

맛또시를 자진 탈퇴 하였는데 모임때 부르면 나옵니다 

이상해 보이는 카페 맛또시의 특징중 하나...으음~!

 

산너머와 용수는 가족모임이 있었고요 

 

 

다 쪘고요 

 

 

손질혀야 하니

 

1접시 먼저 나오고 

 

 

이어서 2번째 접시 

 

 

마가단 집게다리

집게다리가 맛있기도 하지만 사진빨이  잘 나옵니다 

  

 

 

그리고

일명 독도새우 회 

중앙 유난히 커보이 녀석이 가시배새우 

나머지는 물렁가시붉은새우 

 

 

도로시의 보조샷

 

도로시나 양파다는 

머리가슴도 회로 먹습니다...햐~무서븐 여자들  

 

 

그리고 

도로시에게 옆칸에 가서

수조통의 가시배새우를 뜰채로 떠 보라 하였고요 

6마리가 걸렸으며

그래서 추가 

 

우측의 작은 검은 접시는 가시배새우의 알  

 

 

 

대게 뚜껑은 비벼서 

 

 

먹고나니

 

 

잔해들 

 

 

 

 

 

 

 

포항시 장량동(양덕동)

 

선비추어탕에서 2차 

 

 

자리하고 

 

 

수경언니가 손주 줄려고 뜨게질 한거 

도로시가 입지는 못하고 재어 봅니다 

 

 

바삭하게 구운 기름가자미구이 와 

 

 

대패삼겹살을 추가한 오징어 볶음 

 

 

도로시의 보조 

 

먹고나면 

 

밥을 볶아야 하고요 

 

볶는 것은 양파다 전문인디

 

도로시가 합니다 

이날따라 엄청 촐랑댐 

 

 

메니저의 보조샷으로  

 

 

마무리 후 

 

 

 

 

 

 

 

서식처 주변

이때가 오후 8시몇분쯤 

 

무인시대와 밀하우스는 

주변에 숙소가 있는 세월은간다에서  한잔 더 

 

그리고 

오늘 새벽 본점에서 밀하우스는 또 한잔

오후에 더 한잔 예정  

 

 

 

다음시간에 이어 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끼라라 | 작성시간 26.06.21
    맛또시가 이제 나이를 꽤 먹었네요.
    30대 중반에 아고라에서 갑자기 사라진? 실장님을 우여곡절 끝에 찾아서
    이 까페를 가입했던 광신도 1인입니다.
    어느덧 세월이 흘러 저도 연로해져서 쉰~ 나게 노후화 대열에 서 있습니다.ㅎㅎ

    새우 머리가슴을 회로 드신다는 건, 머리 통째로 와작와작 씹어서 드신다는 걸까요?
    친구가 흰다리 새우 판매를 하는데요.
    갸는 머리가 부드러워서 씹기가 편한데 야는 머리가 전투형 갑옷처럼 단단해보이거든요.
    신비로운 독도새우.ㅎㅎ
    영접할 날을 기다려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횟집실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머리라고 부르는 두흉부(머리가슴)을 통채로 먹어도 되지만
    보통은 겉껍질과 다리정도는 제거후 와작와작 씹어서 먹으며
    제 입에는 그냥저냥 임
  • 작성자희수 | 작성시간 26.06.21 가시배 새우 택배도될려나요?

    어렵다면 독도새우 3종 모두 다요
  • 답댓글 작성자횟집실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봉다리에 바닷물 받아서 산소 주입후
    얼음팩 넣고 아이스박스로 택배는 가능은 한데
    도착 하였을때 살아도 있지만 죽기도 하니
    그런걸 미리 감안해야 합니다(특히 여름에는 더 잘 죽음)

    현재
    가시배새우와 물렁가시붉은새우는 구비되어 있는데
    도화새우는 거의 없네요
  • 답댓글 작성자희수 | 작성시간 26.06.22 횟집실장 실장님
    제 주소는 이렇 습니다

    번가 로시워 겠지만 금액과 입금할곳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