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먹을거리 게시판

어제의 일기

작성자참치김밥|작성시간26.06.22|조회수122 목록 댓글 7

지난 겨울 아이들이 받아온 장수풍뎅이가 성충이 되어서 집을 사드렸고요


식사도 제공해야 합니다


우리도 밥먹으러 가자해서 온곳

만만한게 국수입니다


이번에도 이 자리로 안내받았고요


제가 좋아하는 이집 김치


오른쪽은 곱빼기로 주신 듯

곱빼기 말 안했는데


이건 오롯이 제 것

살살 휘저은 후


고칫가루 뿌려서


흡입~!


깨끗이 마무리한 후


이렇게 해놓고 퇴청


자전거 부대는 이미 한번 휩쓸고 간듯합니다


아이들이 여길 좋아하는 이유는 국수도 맛있지만

아빠가 바로 옆 슈퍼에서 아이스크림도 사줘서 입니다

국수집이랑 같은 집이고요, 1대 사장님이신 할아버지 내외가 운영하고 계신곳


집으로 와서 캐치볼과 펑고를 좀 하다가


갑자기 일이 생겨서 이곳에 왔습니다


제 신혼집 동네인데요

이곳에 온 이유는


원하던 야구선수 포토카드가 당근에 올라와서 사러 왔습니다


이후 1회에 솔로홈런 4개를 치는 광경을 지켜보면서 저녁을 먹었고요


후식으로 주말저녁 마무리


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나브로 | 작성시간 26.06.23 new 맨밑에 멜론 맛이 아주 달달하게 익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참치김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한조각 먹었는데 맛있더군요..
  • 작성자승연짱 |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 아들 초등저학년때랑 흡사하네요....장수풍뎅이에 캐치볼까지 ㅎㅎ

    고학년되면 이제 게임의 세계로 ㅋㅋ
  • 답댓글 작성자참치김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곧 게임 시작해야 합니다ㅎㅎ
  • 작성자팬톰 | 작성시간 26.06.23 new 행주산성 잔치국수집이 궁금합니다~!
    면을 엄청시리 좋아는 하는데~!
    여차 저차한 사정으로 지금은 조금 멀리하고있습니다~!
    하지만 나 혼자 싸돌아 댕길때는 그냥 뭐? ㅎㅎㅎ
    김포 통진에 있는 잔치국수집이 그립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