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먹을거리 게시판

어제의 술안주 모음

작성자횟집실장|작성시간26.06.23|조회수157 목록 댓글 4

 

 

 

 

 

본점에서 

 

밀하우스가

2박3일 일정으로 포항에 왔었는데

마지막날 밥 묵고 간다하여 왔고요  

 

 

제가 

양식 넙치 1-2점씩은 매일 먹는다 하였는데요 

 

간혹

제 취향대로 맹글어 먹는 비빔회가 있는데 

밀하우스도 맛 보여 줄려고 준비 

 

 

그런데 

정작 맛은 제가 보고 

 

밀하우스가 다 먹네요

역시 집 나오믄 뭘 먹어도 바로 배가 고픈듯 

 

 

결국

저는 흔들림 없이 따른 막걸리 1병이 아점 이었고요 

 

 

밀하우스는

에피타이저로 비빔회를 먹고

이젠 본 게임으로 들어 갑니다  

 

마치고

밀하우스는 경기 용인으로 출발 하였고요 

 

오후에는 

회주방 용완이가 쉬는날 이라서 

 

 

 

 

 

포항시 양덕동

 

송민기 참숯화로에 왔습니다 

 

 

송민기는 가게하고 전혀 관계없는 아들이고

아빠인 송경호가 운영  

 

 

기계가 아닌

손으로 썰은 생 대패삼겹살 

 

 

후다닥 먹고 

 

 

차돌박이로 먹는중에 

 

 

송민기 식구들 식사시간

달걀 뽀끈밥을 하였다 했고요 

 

 

사장인 송경호도 저희 자리에서

이렇게 자주 먹습니다  

 

 

뺏은건 아니고 

본래 그냥 줍니다 

 

먹는중에

족발집에 있다며 한동이에게 전화가 왔었고요 

 

 

 

 

 

 

 

포항시 양덕동

족발전문점 가족에 도착하니 이런모습 

 

참사랑네와 한동이 

 

 

 

한동이가 

저의 카메라로 찍고 싶다면서

찍은 가게앞의 페라리(?) 

 

 

족발의 발가락과 

 

 

주먹밥으로  마무리 후 

 

 

 

 

 

 

 

서식지 주변에 도착 

 

어마무시하게 걸었더니 라면 반그릇이 땡겼는데

어제는 월요일 이라 선비추어탕이 쉬고요 

 

그래서

집에 들어가 오징어땅콩 과자로 소주 반병 추가 

 

 

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승연짱 | 작성시간 26.06.23 new 폐라리는 아니고 포르쉐 마크같네요....

    13년전에 독일 포르쉐 현지 공장 방문했을때 기억이 또 나는군요....
  • 작성자금오도2 | 작성시간 26.06.23 new 문짝이 네개라 파나메라로 추정됩니다.

    오래전 두 딸넴에게 은퇴하면 포르쉐 911 터보 사달라고 했는데.. 웃음만 나옵니다. ㅎㅎ
  • 작성자윤태진 | 작성시간 26.06.23 new 포쇄 입니다.
  • 작성자팬톰 | 작성시간 26.06.23 new 족발을 먹으면?
    도야지 발 냄새가 날까요? 안날까요?
    아직 족발을.....맛을 모르고 먹고있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