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줄수다 게시판

몽골은 어디인가?

작성자보헤미안|작성시간26.06.05|조회수135 목록 댓글 6

 6개월을 한반도에 갇혀 있다가 잠시 콧바람 쐬러 갑니다.

정말 그냥 동네 마실만 다니다가 올 예정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참치김밥 | 작성시간 26.06.06 잘 다녀오세요~

    그리고 자세한 후기 부탁드립니다. 저도 몽골여행에 관심이 있어서 참고하게요^^
  • 작성자희수 | 작성시간 26.06.06 몽골 나한데는 지겨운 곳 이었는데 ...
    울란바트로 갈려면 홍콩에서 비자를 받고 1박 그리고 북경에서 프로펠라 뱅기를 타고 가야 되는곳인데 그 당시는 험난했습니다
    뱅기도 없는 나라
    그래서 대한항공에서 뱅기 한대릍 무상으로 줬다는 소릴 들었습니다

    아마 지금도 바얀골 호텔에 가시면 내 이름이 걸린 명판이 있을걸요~
  • 답댓글 작성자보헤미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꼭 확인해보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헤미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이 호텔이 맞으면 오늘 내일 중으로 명판을 확인하러 가보겠습니다.
    어디쯤 붙어 있는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팬톰 | 작성시간 26.06.08 몽골의 푸른 초원과~!
    맑고 푸르ㅡ른 하늘을 담아오시길 바래요~!
    부럽습니다!
    저는 아주 오래전.....까마득한 옟날 업무차 한번 다녀왔던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