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을 한반도에 갇혀 있다가 잠시 콧바람 쐬러 갑니다.
정말 그냥 동네 마실만 다니다가 올 예정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참치김밥 작성시간 26.06.06 잘 다녀오세요~
그리고 자세한 후기 부탁드립니다. 저도 몽골여행에 관심이 있어서 참고하게요^^ -
작성자희수 작성시간 26.06.06 몽골 나한데는 지겨운 곳 이었는데 ...
울란바트로 갈려면 홍콩에서 비자를 받고 1박 그리고 북경에서 프로펠라 뱅기를 타고 가야 되는곳인데 그 당시는 험난했습니다
뱅기도 없는 나라
그래서 대한항공에서 뱅기 한대릍 무상으로 줬다는 소릴 들었습니다
아마 지금도 바얀골 호텔에 가시면 내 이름이 걸린 명판이 있을걸요~ -
답댓글 작성자보헤미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꼭 확인해보겠습니다.
-
작성자팬톰 작성시간 26.06.08 몽골의 푸른 초원과~!
맑고 푸르ㅡ른 하늘을 담아오시길 바래요~!
부럽습니다!
저는 아주 오래전.....까마득한 옟날 업무차 한번 다녀왔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