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줄수다 게시판

몽골에서 첫 끼니

작성자보헤미안|작성시간26.06.06|조회수123 목록 댓글 5

게스트하우스에 지어놓은 미니 게르 안에서 아침식사....

칭기스칸 부부 그림과 함께....

숙박비가 겁나게 비싼 몽골에서 1박에 5만원짜리 숙소의 공짜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승연짱 | 작성시간 26.06.06 몽골은 한번 가보고 싶은 나라중 하나인데 이번에 가시는거 보고 정보 좀 얻어가야겠네요.

    아침은 그래도 서양식으로 제공이 되네요.
  • 답댓글 작성자보헤미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30달러 수준의 저렴한 호텔에서 주는 식사입니다.
    빵-잼-버터는 추가로 먹을 수 있고요.
    개인적으로 오면 숙박비가 정말 비쌉니다.
    가족으로 움직이실 예정이면 렌탈 아파트를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1일 투어는 다녀와서 보고하겠습니다.
  • 작성자팬톰 | 작성시간 26.06.08 "허르헉~!" 이 안보여서 "되나우시"입니다! ㅎㅎㅎ
    그리고 그 맛이 아주 이상했던?
    "시큼 텁텁" 했던 그 무슨차? 우유? 도 생각 나구요!
    즐거운 여행길 되십시요!
  • 작성자참치김밥 | 작성시간 26.06.08 보라색 음식은? 피클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보헤미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쨈인데 뭔지는 모르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