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줄수다 게시판

잔뜩 흐린 아침입니다

작성자참치김밥|작성시간26.06.10|조회수122 목록 댓글 4

실장님 건강도 그렇고 고민과 불안이 많은 요즘입니다

잔뜩 흐린 하늘이 꼭 제 마음 같네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팬톰 | 작성시간 26.06.10 제가 월요일 저녘을 거의 꼬박 새웠습니다!
    집에도 못가고~!
    화요일은 그냥 파김치......아주 푸~욱 익은!
    결국 3시 퇴근!
    아~~~~~ 이제는 이러면 죽을거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참치김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컨디션관리 잘 해주세요.
    실장님 저러신데 팬톰님까지 아프시면 큰일납니다..
  • 작성자승연짱 | 작성시간 26.06.10 여긴 아침부터 쭉 맑았는데 위쪽은 흐리군요....한국 땅떵이도 크긴합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참치김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남미에서 술 선물 들어온게 있는데..
    일단 사무실에 보관해뒀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