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시간전에 지나친 장소에 다시 왔습니다
아무도 없는게 기분이 참 좋네요ㅋㅋ
반차 이유는?
그냥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희수 작성시간 26.06.16 반차라 하지말고 땡땡이 라고 고치세요~^^
-
답댓글 작성자참치김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땡땡이 맞습니다 ^&^
-
작성자윤태진 작성시간 26.06.17 건방진 애기 일수 있지만 그마음 이해 합니다.
-
작성자팬톰 작성시간 26.06.24 new
"반차" ? 이해는 합니다만!
그러시면 안됩니다!.....지금이 어떤 시국인데~!
"아 아" 한잔 마시고 회사로 돌아가십시요!....책상이 울고있을겁니다~!
제가 "간이 배 밖으로 나온게?"
연차계 올라오면? 왜? 냐고 물어봅니다~! (자칭 "꼰대" 입니다!)
그래서 뭐? 우짤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