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줄수다 게시판

오늘 반차

작성자참치김밥|작성시간26.06.16|조회수122 목록 댓글 4

4시간전에 지나친 장소에 다시 왔습니다

아무도 없는게 기분이 참 좋네요ㅋㅋ

반차 이유는?

그냥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수 | 작성시간 26.06.16 반차라 하지말고 땡땡이 라고 고치세요~^^
  • 답댓글 작성자참치김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땡땡이 맞습니다 ^&^
  • 작성자윤태진 | 작성시간 26.06.17 건방진 애기 일수 있지만 그마음 이해 합니다.
  • 작성자팬톰 | 작성시간 26.06.24 new "반차" ? 이해는 합니다만!
    그러시면 안됩니다!.....지금이 어떤 시국인데~!
    "아 아" 한잔 마시고 회사로 돌아가십시요!....책상이 울고있을겁니다~!
    제가 "간이 배 밖으로 나온게?"
    연차계 올라오면? 왜? 냐고 물어봅니다~! (자칭 "꼰대" 입니다!)
    그래서 뭐? 우짤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