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줄수다 게시판

오랜만에 시내

작성자타이어우주|작성시간26.06.23|조회수115 목록 댓글 4

흥인지문하고… 저 성벽이 머더라..



한잔 찌끄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수 | 작성시간 26.06.23 광화문도 모르십니까
    대!한! 민! 국 !짝짝짝~
  • 작성자팬톰 | 작성시간 26.06.24 new 꼬추장 불고기~!
    저걸 안주 하시면? 생수많이 마셔야 하는데?
    얼마전 뉴스에서본 "수원 좀비 " 가 생각이 나는데!
    설마 골목에서 그러고 계셨던건 아니지요?
  • 작성자윤태진 | 작성시간 26.06.24 new 동그랑댕 ~~ ㅎㅎ
  • 작성자거성천하 | 작성시간 26.06.24 new 스테미너 왕 꼼장어 제가 4살때 문을 연 찐 노포네요~^^
    연안부두에도 저렁거 있으면 노상 술푸고 있을텐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