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줄수다 게시판

1차가 아쉬워~

작성자타이어우주|작성시간26.06.23|조회수105 목록 댓글 3

2차 왔씀다~

윤태진님을 못뵈서 헛헛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수 | 작성시간 26.06.23 new 문짝을 바꿔구만요

    광화문에서 동대문으로~
  • 작성자팬톰 | 작성시간 09:44 new 캬~~!
    빈대떡은 우주님 드시고!
    동태알탕 한숫가락만 거들수있게 윤허 하시옵서서~~!
    저렇게 드시고 살뺄 생각을? ㅎㅎㅎ
  • 작성자윤태진 | 작성시간 10:58 new 은성대구탕이 영업을 시작 했군요
    음식 물 재활용 하다 걸려서 2달 영업 정지 당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