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가 아쉬워~ 작성자타이어우주|작성시간26.06.23|조회수10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차 왔씀다~윤태진님을 못뵈서 헛헛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희수 | 작성시간 26.06.23 new 문짝을 바꿔구만요광화문에서 동대문으로~ 작성자팬톰 | 작성시간 09:44 new 캬~~!빈대떡은 우주님 드시고!동태알탕 한숫가락만 거들수있게 윤허 하시옵서서~~!저렇게 드시고 살뺄 생각을? ㅎㅎㅎ 작성자윤태진 | 작성시간 10:58 new 은성대구탕이 영업을 시작 했군요 음식 물 재활용 하다 걸려서 2달 영업 정지 당했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