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의 코스피가
드디어 9천 포인트를 찍었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심리적인 숫자인 1만을 바라보고 있는
아주 훌륭한 현상에 위치해 있습니다
다만
안정감 보다는 아슬아슬한 불안한 요소들이
곳곳에 숨어 있는데요
한마디로
빛좋은 개살구이기 때문 입니다
코스피의 대표 주자인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를
일명 삼전닉스라 부르는데
삼전닉스외 몇 종목들만 9천 포인트이지
나머지 90% 이상은 4천 포인트 쯤 될겁니다
빈익빈 부익부의 형태이고요
예를들어
어느 직장인은 연봉인상은 당연하고
성과급을 얼마를 받을까 고민하고 있는데
어느 직장인은
성과급은 아예 꿈도 못꾸고
연봉인상은 커녕 연봉이 얼마큼 감액될지 고민하는 상황
그래서
결론은
용수나 저나 개 털리는중...에헴~!
끝...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태진 작성시간 26.06.19 고민중 ~~~~ 팔아야 하나 ~~???
-
작성자팬톰 작성시간 26.06.19 저런게 존재하는 이유가?
"열받으라고" 있는겁니다!
전반적으로 고르게 올라가야~! 경제 기반이 좋은건데!
중소기업은 죽고있고!
반도체만....하늘높은줄 모르고!
아.................! 더러븐 세상! -
작성자맥주먹고있다 작성시간 26.06.19 전 바보인가봅니다 삼전닉스 한주도 없다니 흐흐흑
-
답댓글 작성자윤태진 작성시간 26.06.20 저는 더 바보 입니다. \
사면 뭐 합니까 오르면 사고 떨어지면 불안 해서 팔고
그래서 보유 해도 남는게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무인시대 작성시간 26.06.21 new
윤태진 산에 무사히 다녀오셨군요 . 걱정했는데, 하긴 또 그런 맛에 다니긴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