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얻어먹은 음식

작성자보헤미안|작성시간26.06.09|조회수117 목록 댓글 3

사흘동안 몽골 울란바타르 사원에서 점심을 얻어 먹었습니다.

주방장의 솜씨가 정말 대단합니다.

얻어먹는 처지라 품평하기도 미안하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씁니다.

 

행사 중간에 나눠줘서 먹은 외부에서 들여온 채식주의자용 만두는 별로......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참치김밥 | 작성시간 26.06.10 정말 다 좋아보입니다
    특히 두번째 음식 맛이 궁금하네요
    몽골에서 먹는 쌀은 안남미가 아닌가봅니다
  • 작성자팬톰 | 작성시간 26.06.10 아~우! 식사처럼 드셨네요!
    포만감 있으셨겠습니다!
    우리나라 스님들 처럼 그릇하나에 음식담고
    마지막에 김치한조각으로 그릇딲는 문화를 알려주시고 오세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보헤미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한국에 다녀온 스님들이 많아서
    굳이 가르쳐줄 것이 없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