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에 부모님 모시고 이연복이 운영하는 목란에 다녀왔다고 합니다
제 생각이 나서 찍었다는데 기특하네요ㅋㅋ
멘보샤는 속이 알차 보였고요
소고기 볶음도 맛이 좋았다고 합니다
제가 젓가락샷 찍는거 보고 자기도 찍어봤다고 하네요
탕수육도 좋아 보이고요
배경 신경 좀 쓰지..ㅋㅋ
깐풍새우
이후 짜장, 짬뽕으로 마무리했다고 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참치김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저도 칭찬해줬습니다^^
-
작성자희수 작성시간 26.06.15 이연복 목란 검색도 해봤네요
멘보사 먹어보고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참치김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따님께 말씀하시먼 바로 예약할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팬톰 작성시간 26.06.16 고문님 실력이시면?
맹글어 드시는게!.....아마도 모든 면에서
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
작성자금오도2 작성시간 26.06.16 멘보샤, 미국에 이민와서 새우를 좋아하는 제가 중국식당에서 종종 시켜 먹었는데 여기선 Shrimp Toast 라고..
한국 멘보샤가 더 크고 맛도 좋아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