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 매콤한 식사와
쌉쌀과 달콤함의 조화.
점심 겸 저녁은
독도새우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milhous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
더할나위 없는 코스입니다. -
작성자금오도2 작성시간 26.06.21 우리 밀님이 절 위해 먼저 먹방코스를 준비하는 모습, 아주 좋습니다요.. ㅎ
-
답댓글 작성자milhous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순댓국집 잘하는 집도
찾아놓겠습니다. -
작성자팬톰 작성시간 26.06.22 new
퐝을 설걷이 를 하고 다니시는군요~!
나중에 들리면?
남아남은게 뭐? 있을런지?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milhous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아직 갈 데도 많고
못 먹어본 음식들도 많습니다.
담에 오면
김치찌개 맛집(?) 가기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