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완벽한 아점 식사

작성자milhouse|작성시간26.06.20|조회수138 목록 댓글 8


새콤, 매콤한 식사와


쌉쌀과 달콤함의 조화.



점심 겸 저녁은

독도새우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milhous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더할나위 없는 코스입니다.
  • 작성자금오도2 | 작성시간 26.06.21 우리 밀님이 절 위해 먼저 먹방코스를 준비하는 모습, 아주 좋습니다요.. ㅎ
  • 답댓글 작성자milhous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순댓국집 잘하는 집도
    찾아놓겠습니다.
  • 작성자팬톰 | 작성시간 26.06.22 new 퐝을 설걷이 를 하고 다니시는군요~!
    나중에 들리면?
    남아남은게 뭐? 있을런지?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milhous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직 갈 데도 많고
    못 먹어본 음식들도 많습니다.
    담에 오면
    김치찌개 맛집(?) 가기로 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