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장님과 산너머형을 위한 홍어와
용수형과 저를 위한 동태탕.
홍어는 여전히 어렵네요.
동태탕 시원하니 좋습니다.
이집 음식 잘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milhous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동태탕은 정말 매력적인 음식입니다.
겨울에도 뜨끈하니 좋고,
시원 칼칼한 맛도 좋습니다. -
작성자승연짱 작성시간 26.06.21 홍어가 약간만 삭은 수준인듯 한데 같이 먹어야할 신 김치가 조화가 좋으면 어느정도는 먹을수 있을듯
-
답댓글 작성자milhous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물어보니까
많이 삭히지 않은 거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시도해볼 만 했습니다 -
작성자팬톰 작성시간 26.06.22 new
냉장고에 해넘은 "홍어"가.....! 있습니다!
언제한번 "완전히 삭힌 홍어" 서너점. 라면 끓이실때
넣어보세요~!
라면궁물....정말 좋습니다~!
저도 어떤 라면 고수한테 배운겁니다~!
물이 끓기전 서너점 투척~! -
답댓글 작성자milhous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어제 느낀 건데
홍어는 저와 맞지 않다는 느낌입니다.
친해지려고 계속 시도하는데,
쉽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