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실시간) 홍어와 동태탕

작성자milhouse|작성시간26.06.21|조회수128 목록 댓글 6



실장님과 산너머형을 위한 홍어와

용수형과 저를 위한 동태탕.



홍어는 여전히 어렵네요.



동태탕 시원하니 좋습니다.



이집 음식 잘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milhous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동태탕은 정말 매력적인 음식입니다.
    겨울에도 뜨끈하니 좋고,
    시원 칼칼한 맛도 좋습니다.
  • 작성자승연짱 | 작성시간 26.06.21 홍어가 약간만 삭은 수준인듯 한데 같이 먹어야할 신 김치가 조화가 좋으면 어느정도는 먹을수 있을듯
  • 답댓글 작성자milhous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물어보니까
    많이 삭히지 않은 거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시도해볼 만 했습니다
  • 작성자팬톰 | 작성시간 26.06.22 new 냉장고에 해넘은 "홍어"가.....! 있습니다!
    언제한번 "완전히 삭힌 홍어" 서너점. 라면 끓이실때
    넣어보세요~!
    라면궁물....정말 좋습니다~!
    저도 어떤 라면 고수한테 배운겁니다~!
    물이 끓기전 서너점 투척~!
  • 답댓글 작성자milhous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어제 느낀 건데
    홍어는 저와 맞지 않다는 느낌입니다.
    친해지려고 계속 시도하는데,
    쉽지 않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