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순수 자작글

지선 때문에 정신없는 한주 잘 보내셨는지요

작성자유병열.병태|작성시간26.06.08|조회수3 목록 댓글 0
열심히 해서 당선된 분들도 계시고
재수 없이 낙선된 분들도 계서 가지고
희노애락이 많았던 지방선거 였습니다


투표용지 때문에
유야무야 넘어간 기분처럼 보이지만
표를 개표 해보니
동률표가 나와
재투표 결과 한표 차이로 당선된 분도 계시고
또한 연세가 두살 연상이라 당선된 분도 계셨으니
인간사 세옹지마죠

아무튼 투표 잘 끝나고
이젠 서로 화합하여
국정이 잘 이루어 지길 비나이다


주말엔
보리는 망종전에 베라는
절기상 망종이 돌아와
이젠 햇보리를 먹고
모내기를 할 철이 다가 온거죠


여름의 입구 입니다
비올 것같이 꾸질 하지만
한 주 건강 하시고
여름준비 잘하시어 힘차게 보내시길 바라면서
노래 한 곡 띄웁니다


김광석 -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
https://youtube.com/watch?v=llYG9PWOSnU&si=JFEcnfOQIA4MNb7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