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에도
어제만큼 덥고 약간 짜증나게 덥게 하소서
에어컨 사자니 그렇고
안사자니 더워 미티겠고 33.5도
괜찮은 더위였어요
더워도 옷 홀랑벗고
기어나오는 커플들이 있을지 모르니
지하철.버스.택시.싸그리 파업하게 하소서
그래서 오도가도 못 하게 하소서
그래도 서로 연락하는 커플들이 있을지 모르니
메시저 휴대전화 다 불통되게 하소서
그래서 안절부절 못하게 하소서
에어컨 장착한 자가용 커플들이
2000원 넘는 유류값이 2500원 되게 하소서
돈많은 커플들이 있을수 있으니
오후 8시를 기점으로 교회를 죄외한 시내 모든 점포에.
정전되게 하소서
중동지역은 핵만 빼구 밀고 당기고 해서
계속 더워 에어컨 장사 잘되기를 바라면
욕 먹을까요?
올 여름에는무지 덥기를 바라면서
노래 한 곡 띄웁니다
*SUMMER WINE* - https://youtube.com/watch?v=1OEron4rXfk&si=EdNX7IDCFoFFseC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