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비오는 날

작성자청주(장황)|작성시간26.06.20|조회수5 목록 댓글 2

아침에 일어나니 창가에 비가 내렸다

우산을 챙겨들고 아파트 정원 한켠의

쉼터로 향했다.

창문을 활짝 열고 의자에 앉아

소리없이 내리는 빗줄기와 

푸르른 식물들의 환영 인사를

받는다.

하얗게 핀 조팦나무꽃과 푸른 

소나무가 바람에 흔들 흔들

환영 공연에 열중이다.

어떻게 감사의 인사를 말해야할지

모르는나는 그저 조용히 바라만

보고있을 뿐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주(장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ㅎㅎ
    뭘 잘못 눌럿는지 영어로
    번역 되있네^^
    집에가서 다시 한글로
    바꾸에 올릴 예정~~
    영어로 글 써보기는 생전
    처음이네.
  • 작성자프란치스코(임준) | 작성시간 26.06.20 노년에도 영어 실력이 대단혀
    난 고등시절 영어 다 잊엇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