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만나고 싶다

작성자대부/박종배|작성시간26.06.20|조회수4 목록 댓글 0

♡너를 만나고 싶다♡

꽃보다 아름다운 너를
만나고 싶다

안개꽃 한다발을
가슴에 품고 가서
돌아오는 길에
너의 품에 가득 안겨주고 싶다

지친 내 영혼의 무게를
함께 짊어질 희망같은
너를 만나고 싶다

지치고 힘든 한세상이라도
그대와 함께라면
더 없이 좋겠다

나무위에 걸려있는
초생달같이 외로운 내가
꽃보다 아름다운 너를
만나고 싶다

ㅡ 대안 스님 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