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 좋다

작성자대부/박종배|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0

🌸지금이 좋다🌸

 

바람이 불면 부는 대로
비가 오면 오는 대로
지금이 좋다.

궂은 날이라 생각하며 
걱정이 앞섰던 지난날보다
순리대로 받아들이는 
지금이 좋다.

내 탓이라며
다그치고 고민했던 시간들은
결코 도움이 되지 않았음을 깨달은 지금

이유가 있겠지 생각하니
마음도 편해지고 모든 게
여유로워 세상이 아름답다.

작은 것에 감사하니
좋은 기운이 넘쳐
웃음이 가득해서 좋다.

지금이 좋다.
내일도 분명 좋을 것이다.


-조미하 3집 <내 인생의 봄날은 오늘>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