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 나를 사랑하실땐💛
| 그대여, 촛불처럼 사랑하지 마세요 어둠 속에 익숙해진 나약함 탓에 가날픈 한숨에도 쉬어 희망을 꺼뜨리는 촛불의 그런 흔들림으로 나를 사랑하지 마세요 그대여 별처럼 사랑하지 마세요 가슴보다 더 큰 그리움 탓에 가엾은 몸짓으로만 서로를 바라보고 있어야 하는 별의 그런 안따까움으로 나늘 사랑하지 마세요 그대여, 나무처럼 사랑하지 마세요 뿌리로 길들여진 기다림 탓에 떠나는 새들에게 조차 푸르른 가지하나 흔들어 보일 수 없는 나무의 그런 아픔으로 나늘 사랑하지 마세요 굳이 영원을 말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그냥 하루하루를 영원처럼 사랑해 주세요 지금처럼만, 그대처럼만 나늘 사랑해 주세요 ㅡ 글 백승우 ㅡ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