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의 영향인가... 작성자노마님(부산)|작성시간26.06.23|조회수1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을바람처럼 서늘한 바람이 세차게 부네요조금 춥기도 해요그래서 오늘은 묵은지로 김치찌개도 끓이고풋고추장떡도 매콤하게 부첬어요~날씨에 딱 맞는 음식이죠?맛있어요~맛점들 하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결(울산) | 작성시간 26.06.23 new 김치찌게도 맛있겠지만 풋고추 장떡이 매콤하게 입맛을 돋우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노마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1:32 new 여름 풋고추 맵지 않을때 부처 드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