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장아찌&밑반찬

[조림류]버섯조리기

작성자노마님(부산)|작성시간26.06.06|조회수32 목록 댓글 2

존득하고 달콤하게 버섯을 조린다~
볶아먹고 찌개해먹고 버섯은 뭘해도 맛있어서
식탁에 단골반찬이다~
긴시간이 걸리지만 요렇게 조려서 족발처럼 썰어서 접시에 담는다~~꼬다리 표고도 조리면 고기보다 맛나다~^^
#나의소소한일상 #나의건강먹거리 #나의시골라이프 #나의귀촌일기 #홈쿡 #시골반찬 #집반찬 #밑반찬
#버섯족발 #오늘도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결(울산) | 작성시간 26.06.06 정말 족발처럼 보이는군요
    버섯조림도 아주 맛있겠어요 ~ ^^
  • 답댓글 작성자노마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일명 버섯족발이라고도 한답니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