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볕이 넘좋아서
안먹는 묵은김으로 부각을 만든다~
한나절 널어놨더니 바싹 말랐다
반찬없는 날 튀겨 상에올려야겠다
#나의소소한일상 #나의건강먹거리 #나의시골라이프 #나의귀촌일기 #홈쿡 #수제먹거리 #김부각
#햇살이좋다 #오늘도좋은날
다음검색
햇볕이 넘좋아서
안먹는 묵은김으로 부각을 만든다~
한나절 널어놨더니 바싹 말랐다
반찬없는 날 튀겨 상에올려야겠다
#나의소소한일상 #나의건강먹거리 #나의시골라이프 #나의귀촌일기 #홈쿡 #수제먹거리 #김부각
#햇살이좋다 #오늘도좋은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