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찰음식]묵은김으로 김부각 말리기

작성자노마님(부산)|작성시간26.06.12|조회수29 목록 댓글 2

햇볕이 넘좋아서
안먹는 묵은김으로 부각을 만든다~
한나절 널어놨더니 바싹 말랐다
반찬없는 날 튀겨 상에올려야겠다
#나의소소한일상 #나의건강먹거리 #나의시골라이프 #나의귀촌일기 #홈쿡 #수제먹거리 #김부각
#햇살이좋다 #오늘도좋은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결(울산) | 작성시간 26.06.12 정성이 가득한 김 부각
    만들기는 힘들어도
    맛있게 먹는 식구 생각하면 또 만들게되죠 ~ ^^
  • 답댓글 작성자노마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부각 바삭하니 넘 맛났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