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살아가는이야기

조롱조롱 귀엽다

작성자노마님(부산)|작성시간26.06.05|조회수22 목록 댓글 2

마당안에 화단밭에 심어둔 대추도마토가
조롱조롱 달렸다~
삼년전쯤 담아둔 장미꽃청 걸러서 에이드를 만들었다
새도곱고 향도좋고 시원해서 더 맛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결(울산) | 작성시간 26.06.06 장미청 에이드가
    달콤한 냄새를 풍기겠네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노마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시골사는 특권을 누리네요
    부산살때 장미꽃은 꽃집어서나 보는거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