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롱조롱 귀엽다 작성자노마님(부산)|작성시간26.06.05|조회수2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마당안에 화단밭에 심어둔 대추도마토가조롱조롱 달렸다~삼년전쯤 담아둔 장미꽃청 걸러서 에이드를 만들었다새도곱고 향도좋고 시원해서 더 맛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결(울산) | 작성시간 26.06.06 장미청 에이드가 달콤한 냄새를 풍기겠네요 ㅎㅎㅎ 답댓글 작성자노마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시골사는 특권을 누리네요부산살때 장미꽃은 꽃집어서나 보는거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