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살아가는이야기

올해 첫 호박이예요

작성자노마님(부산)|작성시간26.06.08|조회수17 목록 댓글 0

솜털이 뽀송한 애호박이 벌써 다섯개나 달렸어요
거름도 안했는데도 비바람 맞고 잘 큽니다~
보는거도 잼나요~~시골사는 재미~^^
#나의소소한일상 #나의건강먹거리 #나의귀촌일기 #나의시골라이프 #유기농식재료 #마당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