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살아가는이야기

[내이야기]집엔 일꺼리가 천지네요

작성자노마님(부산)|작성시간26.06.17|조회수29 목록 댓글 4

케다논 적양파도 정리해야하고
따다준 귀하고 약성좋은 자소엽잎으로
자소레몬청을 담습니다
생물이라 오래둘수도 없어 다듬어 씻어주니
레몬사서 한다라 담았습니다
한달쯤 숙성하면 오미자보다 더 고운 자소엽청이 됩니다
시원하게 에이드로 즐기려구요
무더위가 싹 날아갈 맛있꺼예요~^
조롱조롱 호박도 달려있고 자두도 빨갛게 익었다고 몇개 따왔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태양 (전남) | 작성시간 26.06.18 아이구야~~~ 저 많은 양파는 어떻게 처리?....하려구요?
    제가 성격이 워낙 좀 그래서
    무엇이 많아도 걱정
    또 무엇이 너무 없어도 걱정... 그냥 적당히만 있으면
    마음이 편안한?....ㅎ

    일하시랴
    집안 일 하시랴....무리 하지 마시구요
    건강 잘 챙기세요
  • 답댓글 작성자노마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태양님도 건강 하세요~
  • 작성자한결(울산) | 작성시간 26.06.19 자소엽청 많이도 만드셨네요
    여러가지 농사진것 갈무리 하시느라
    애쓰시네요 쳐다보기만해도 흐뭇 ~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노마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자소옆청은 약성도좋고 색도 예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