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한식

오늘식단

작성자노마님(부산)|작성시간26.06.16|조회수314 목록 댓글 2

꽃게는 맛은 좋으나 살 발라 먹기가 힘들다
하셔서 쪄서 살발라 갖은 양념해서 게딱지에 채워넣어
꽃게 찜을 했어요~
숫가락으로 똑 떠서 먹음 됩니다~^
요즘 가지도 많이 나와서 가지양념구이도 하고
크레미달걀말이와 오이냉국도 시원하게 만들었지요
그리해서 오늘 점심도 맛나게 먹었습니다~
조금만 수고하면 조금 색다른 음식이 탄생된답니다~
날씨가 더워서 오이냉국 짱 좋습니다~
#나의소소한일상 #나의건강먹거리 #나의귀촌일기 #나의시골라이프 #홈쿡 #점심한끼 #시골반찬
#여름반찬 #꽃게찜 #가지구이 #오늘도좋은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결(울산) | 작성시간 26.06.16 조금만 수고하면 요리모양이 업 되죠
    부지런하신 노마님 따라 가려면 한참 멀었어요 ㅋ ㅋ ㅋ
  • 답댓글 작성자노마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쉬운데로 사셔요 그것이 정답이여요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