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게는 맛은 좋으나 살 발라 먹기가 힘들다
하셔서 쪄서 살발라 갖은 양념해서 게딱지에 채워넣어
꽃게 찜을 했어요~
숫가락으로 똑 떠서 먹음 됩니다~^
요즘 가지도 많이 나와서 가지양념구이도 하고
크레미달걀말이와 오이냉국도 시원하게 만들었지요
그리해서 오늘 점심도 맛나게 먹었습니다~
조금만 수고하면 조금 색다른 음식이 탄생된답니다~
날씨가 더워서 오이냉국 짱 좋습니다~
#나의소소한일상 #나의건강먹거리 #나의귀촌일기 #나의시골라이프 #홈쿡 #점심한끼 #시골반찬
#여름반찬 #꽃게찜 #가지구이 #오늘도좋은날
다음검색